NOTICE/PRESS

  / NOTICE/PRESS / 기사

세계로TV, ‘서울 국제 영화 드라마 OST 가요제’ 후원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140회 작성일 18-11-30 11:25

본문

인터넷 주식방송 세계로TV(대표 김원기)가 ‘제1회 서울 국제 영화 드라마 OST 가요제(IMDOF)’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올해 첫 선을 보인 서울 국제 영화 드라마 OST 가요제는 국제 영화 드라마 OST 가요제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컴퍼니가 주관하는 행사로, 한류 스타 지망생들의 잠재력을 일깨우기 위한 글로벌 오디션이다.   

이번 행사의 심사위원으로는 ㈜유비컬쳐 최우 REOVY, (WN)스노우엔터테인먼트와 OST 업무협약을 마친 도너츠뮤직N 김재곤 대표, 글로빅 엔터테인먼트 박철수 회장, 김대환 상무이사, 삼성전자 지완구 부사장 등이 위촉됐다.
 

 

세계로TV 글로빅 엔터테인먼트, 상상코칭 등과 더불어 이번 행사의 후원사이다. 해당 업체는 실전 투자 30여 년 경력의 김원기 대표가 직접 투자자들에게 투자법에 관한 노하우를 전파하는 인터넷 증권방송사이다. 특히 김 대표는 ‘신가치투자법’을 창시한 인물로, 최근에는 신흥국인 베트남 기업을 탐방하고 돌아와 국내 투자자들에게 베트남 주식시장 분석을 제공한 바 있다.

김 대표는 “최근 세계로TV 지사를 설립, 이를 토대로 향후 보다 체계적이고 정확한 주식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 국제 영화 드라마 OST 가요제의 예선은 오는 11일(화) 오후 2시 서초문화예술회관, 29일(토) 오후 2시 강남관광정보센터 2층에서 두 차례에 나눠 실시되며 현재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예선을 통과한 본선 진출자들은 오는 10월 21일(일) 12시 서울대학교 캠퍼스 특설무대에서 본선을 치를 예정이다.